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여행
개운한고래226
왕사남 보시곤 가고싶다고
장사를 부모님께서 하셔서
여름에 가자고 합니다
예상이지만 땡볕에 거길 걷는다고
생각하니 두렵습니다
거기에 촬영지 라서 인파가 엄청날꺼
같거등요 거기에 배타고 들어가야되고
좀 검색하니 우산도 대여해준다고
할정도니까요
여름 휴가때 갈만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제법찬란한셰퍼드
덥지 않을까요 더은것도 더운건데 사람이 많아서 힘들거 같아요. 거기다 덥기까지 하면 그래도 아직은 그늘에 있으면 선선하니 더 더워지기 전에 가보시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1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