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영월 청령포 여름에 가려는데 힘들까요

왕사남 보시곤 가고싶다고

장사를 부모님께서 하셔서

여름에 가자고 합니다

예상이지만 땡볕에 거길 걷는다고

생각하니 두렵습니다

거기에 촬영지 라서 인파가 엄청날꺼

같거등요 거기에 배타고 들어가야되고

좀 검색하니 우산도 대여해준다고

할정도니까요

여름 휴가때 갈만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덥지 않을까요 더은것도 더운건데 사람이 많아서 힘들거 같아요. 거기다 덥기까지 하면 그래도 아직은 그늘에 있으면 선선하니 더 더워지기 전에 가보시는것도 좋을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