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날렵한직박구리80
탄수화물의 중독은 아닌데 밥을 어릴때부터 남들3배정도를 먹었습니다. 탄수화물을 많이 먹으면 문제가 있나요?
식사를 남들보다 많이 먹지만, 탄수화물은 남들3배정도로 늘 식사를 해왔습니다.
최근 당에 대해서 얘기를 하시는것을 듣고서 탄수화물을 많이 섭취하고, 식사량이 나이가 들어도 똑같으면 병이나, 문제가 생기는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남들의 식사량의 3배면 엄청 나네요.
식사를 그렇게 하셔도 활동량이 많으시다면
괜찮지만 그러지 못할 경우에는 몸에 지방으로
축적 될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