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살려주시라요
채택률 높음
남자분들 이거 왜 이런가요...연애고민임다...
제 짝남이 작년부터 12월 말~4월초? 정도까지 썸을 타다가 항상 그때부터 연락이 끊겨요. 작년에 그랬다가 올해도 또 그랬어요. 그 기간동안은 진짜 일어나서 디엠하고 학교 끝나고 디엠하고 학원갔다가,밥먹고,씻고나서 이렇게 막 시도때도없이 연락하고 그랬거든요?(전화는×) 그러다가 갑자기 답이 단답이오고 제가 밀당 하려고 밀면 그냥 놔버린다...? 느낌이었고 작년엔 안그랬는데 올해는 짝년지 여친인지도 생겼대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