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남자분들 이거 왜 이런가요...연애고민임다...

제 짝남이 작년부터 12월 말~4월초? 정도까지 썸을 타다가 항상 그때부터 연락이 끊겨요. 작년에 그랬다가 올해도 또 그랬어요. 그 기간동안은 진짜 일어나서 디엠하고 학교 끝나고 디엠하고 학원갔다가,밥먹고,씻고나서 이렇게 막 시도때도없이 연락하고 그랬거든요?(전화는×) 그러다가 갑자기 답이 단답이오고 제가 밀당 하려고 밀면 그냥 놔버린다...? 느낌이었고 작년엔 안그랬는데 올해는 짝년지 여친인지도 생겼대요...ㅠ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질문하신 연애 고민에 대한 내용입니다.

    아무래도 썸을 타는 것은 확실한 연애를 하는 것이 아니기에

    그런 연락 등에 문제가 생기는 것이

    어떻게 보면 자연스러울 것일지도 모를것입니다.

    채택 보상으로 2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애초에 썸이 아닌거 같은데요?

    썸타는 기간이 너무 긴거같아요

    짝남은 그냥 친구로 생각한거같아요!!!

    좋은사람 만나실꺼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