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HPV바이러스 검사 관련 질문합니다
성별
여성
나이대
31
HPV바이러스랑 자궁경부암 검사 동시에 받았고 경부암 검사 결과 정상 , 바이러스는 저위험54번 양성입니다. 병원에선 질염 증상이 없을 경우 굳이 방문 안해도 된다고 하셨는데 괜찮을까요?
그냥 두면 소멸된다고 하는데 맞을지요..
병원에 방문 안해도 된다는데, 완치 진단을 안받고 이후에 성관계를 해도 무방한가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31
HPV바이러스랑 자궁경부암 검사 동시에 받았고 경부암 검사 결과 정상 , 바이러스는 저위험54번 양성입니다. 병원에선 질염 증상이 없을 경우 굳이 방문 안해도 된다고 하셨는데 괜찮을까요?
그냥 두면 소멸된다고 하는데 맞을지요..
병원에 방문 안해도 된다는데, 완치 진단을 안받고 이후에 성관계를 해도 무방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