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끗희끗하게 나는 털이 머리 새치랑 같은원리 인가요? 없앨 수는 없나요?

코 속이던지, 팔이라던지, 눈썹이라던지 등등에

나는 하얀 털이 머리에 나는 흰 새치랑 같은

원리로 나는건가요?

나이가 들면서 자연적으로 생기는 현상이긴 한데

새치와 코속 하얀털은 좀 스트레스네요ㅜㅜ

새치ㅡ염색밖에 없나요?

덜 나게 하는 방법이라던지,,?

코속 하얀털도 짜르거나 다듬는 것 말고 방법 있

으면 공유좀 해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새치랑 동일한 염색체가 빠져나가는 현상입니다. 하지만 이는 유전적인 원인일 수도 아니면 환경적인 원인일 수도 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 나이가 많지 않음에도 머리가 아닌 콧속이나 이런곳에 나는 힌 흰털은 흔한것은 아니며 몸의 염증 반응과 같은 질환과도 연관성이 있을수 있어요 ~ 스트레스 관리 와 건강관리를 위해 가벼운 운동 권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