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가끔노는보스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 카페가 있으신가요?
요즘 브랜드 카페가 정말 많다는 게 느껴지고요, 새로운 곳을 안 가고 항상 근처에 있는 곳만 가니까 사람들은 어딜 가는지 궁금해지네요! 안 가본 곳이 있다면 가 보고 싶어요.
메가, 투썸, 텐퍼센트, 봄봄, 마시그레이, 풀바셋 등… 자주 가는 곳이 있으신가요?
43개의 답변이 있어요!
저는 텐퍼센트가 맛있어서 좋았어요!
말차 좋아하는데 딱 좋았고 폼도 맛있어용
얼마 전에 저희 동네에 생겨서 진짜 거의
맨날가용ㅎㅎ
채택 보상으로 33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전 개인적으로 메가커피요 메가커피가 적가기도하고 메뉴도 다양해서 고르는 재미가 있더라구요ㅎㅎ투썸 이런대도 맛있는데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비싸서.. 잘 손이 안가더라구요
저는 더벤티 정말 좋아해요....! 학생이라 공부하면서 많이 지치는데 더벤티 복숭아 아이스티에 화이트펄 추가한 음료 먹으면서 공부하면 그나마 마음의 안정이 된달까....ㅎ 하루의 끝을 더벤티로 보내면 피로감이 줄더라고요
저는 텐퍼센트 커피요!!! 저가 커피 브랜드이면서 맛이나 브랜드 디자인은 어느 고급 커피 못지 않은 것 같아요 ㅎㅎ 앉아서 마실 수도 있음 좋겠지만 커피 맛이 진짜 좋은 것 같습니다 !! 메가커피도 근데 인기 많더라구요
저는 공차,더 뭐시기.. 뭐더라 어쨌든 거기랑 봄봄도 머 괜찮은것 같아요 제가 흑당 버블티를 좋아하는데 다른곳이랑 달리 디저트 39는 홍차가 좀 더 들어가서 약간 별로더라구요 단맛으로 먹는데 거긴 홍차맛이 너무 나서.. 더 뭐시기 자주 가는것같아요 근데 요즘 잘 안사먹어서..
전 여러가지 시판 커피를 마셔보고
그중 제입에 가장 맞는 커피를 사두고 시원하게 마시고 싶으면 얼음컵 하나 사서 타서 먹거나 정수기 뜨거운 물로 따듯하게 마십니다.
제입맛에도 맞고 가성비도 좋더군요.
얼음컵 커피 같은 경우는 1000원 미만으로 마실수 있고
뜨거운 커피는 요즘 흔한 정수기 덕분에 커피사는데 드는 값 단돈 몇백원으로 마실수 있죠.
그리고 제입맛에도 맞게 탈수 있고요.
라떼나 이런걸 좋아하시다면 모르겠지만 저는 아메리카노나 에스프레소를 좋아하는지라 진하게 에스프레소처럼 타서 마시거나 연하게 아메리카노로 마십니다
저는 제 돈으로 사서 마시는건
메가가 첫째 두번째는 컴포즈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준 메가 2천원
컴포즈 1천8백원으로 200원 절감
그외, 생일이나 선물로는 스타벅스가
많아서 쿠폰 있을때만 스타벅스 갑니다
마음에 드셨다면 채택 부탁 드립니다
프로모션도 많아서 전엔 스벅을 많이 갔었는데 가격도 비싸지고 샷도 연해서 요즘은 메가가 좋더라구요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양도 많고 원두도 태워 추출하는지 라때를 즐겨마시는데 샷에 원두맛 이 강해서 매일 가지요
할리스좋아해요. 특히 할리스에서 파는 티라미수가 중독적이더라고요. 예전에 여름에만 팔던 홍시스무디가 있었는데 할리스 갈때마다 항상 티라미수랑 홍시스무디를 골랐어요.
제가 가장 선호하는 카페 브랜드는 메가커피, 투썸플레이스를 가장 많이 갑니다.
제 입맛에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메가커피께 가장 잘 맞고, 디저트류는 투썸플레이스께 가장 맛있더라구요.
저는 음료마다 선호 브렌드가 다른데요,,ㅋㅋ
일단 아이스바닐라라떼는 정말 바나프레소가 원탑입니다 진짜 맛있어요
그리고 아아는 스벅에서 먹다가 불매해야되서 그냥 회사 탕비실 기계로 먹습니당ㅋㅋㅋ
케익은 투썸이 정말 맛있구요 메머드 커피 메뉴들도 전반적으로 가성비있고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컴포즈커피 선호합니다!
가격합리적이구 우유도 상하목장 브랜드 사용해서 믿음직스러워여 ㅎㅎ 과대광고없구 별탈없이 맛도있는 브랜드인 것 같습니다. 사람마다 선호하는 브랜드는 다를거같은데 커피도 산미 제입엔 맞고 음료류도 다양해서 좋습니다. 메가커피와는 다른매력이있어요 ㅎㅎ
메가는 닭강정,피자빵 등 새로운걸 계속 시도하는 느낌? 입니다 ㅎㅎ
저는 텐퍼센트릉 제일 좋아합니다 특히 바닐라 라떼가 수제바닐라빈을 사용해서 베이스를 만들고 제조를 햐주시기에 달콤한게 땡기시면 텐퍼 바닐라 라떼랑 아인슈페너 추천 드립니다! 원두도 너무 맛있어요
요즘 수박주스 철인데
이디야가 젤 맛있다고 들었어요
그다음이 투썸!!
수박주스 좋아하시면 이디야 추천합니당
저는 카페중엔 메가커피 젤 많이 가는 것 같아요 아이스 아메리카노만 마심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