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선호하는 브랜드 카페가 있으신가요?

요즘 브랜드 카페가 정말 많다는 게 느껴지고요, 새로운 곳을 안 가고 항상 근처에 있는 곳만 가니까 사람들은 어딜 가는지 궁금해지네요! 안 가본 곳이 있다면 가 보고 싶어요.

메가, 투썸, 텐퍼센트, 봄봄, 마시그레이, 풀바셋 등… 자주 가는 곳이 있으신가요?

4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텐퍼센트가 맛있어서 좋았어요!

    말차 좋아하는데 딱 좋았고 폼도 맛있어용

    얼마 전에 저희 동네에 생겨서 진짜 거의

    맨날가용ㅎㅎ

    채택 보상으로 33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는 라떼를 먹기때문에.. 저녁에는 딥 가는 길에 스벅이 있어서 스벅을 이용하고,아침에 직장에 출근할 때, 직장 근처의 개인카페를 많이 이용합니다.

  • 예전에는 스벅을 많이 갔었는데요 중저가

    커피도 맛이 괜찮아서 자주이용합니다 특히

    메가나 백억커피는 가격도 싸고 나름 맛도

    좋아서 하루에한번은 꼭이용합니다

  • 산미있는 커피를 좋아해서

    컴포즈를 좋아합니다.

    메가는 뭔가 밋밋하게 느껴지더라고요~

    백억커피도 맛있어요~

    집앞에 컴포즈 매장이 있어 더

    자주 먹습니다~

  • 개인적으로 저는 산미 없는 커피를 좋아해서 가성비 있는 메가를 좋아해요! 양도 많고 가격도 싸서 가장 많이 이용하능거 같아요!!!

  • 전 개인적으로 메가커피요 메가커피가 적가기도하고 메뉴도 다양해서 고르는 재미가 있더라구요ㅎㅎ투썸 이런대도 맛있는데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비싸서.. 잘 손이 안가더라구요

  • 전 컴포즈요!! 가성비 좋고 주위에 많이 깔려 있으니까 자주 들리게 되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컴포즈 아아가 젤 맛있는듯하네요 찐하고

  • 개인적으로 딱히 좋아하는 브랜드는 없고 일반적으로 저가브랜드를

    선호합니다

    저가브랜드중에서도 맘모스 까페라떼를 가장 좋아합니다

  • 저는 우지커피 좋아하는데요. 특히 딥카페라떼가 맛있더라고요! 우유가 고소하고 진해서 맛있어요! 아메리카노도 괜찮았어요.👍

  • 저는 메가커피 선호합니다!

    커피가 일단 싸고! 10회먹고 적립하면

    아메리카노 한잔 쿠폰도 주고 가성비좋습니다!!

    메가 찾기도 너무 좋구요

  • 저는 메머드커피 좋아합니다! 커피 자체를 그리 좋아하지는 않는데 메머드는 기본 커피 자체가 연하더라구요ㅎㅎ 가격도 싸고 부담없는?

  • 스타벅스가 너무좋지만ㅠ 사람이 많을 때도 있고 아무래도 가격이...;; 그래서 투썸을 많이 가는 거 같아요ㅋㅎㅋㅎㅋㅎㅋㅎㅎ

  • 전 개인적으로 메가커피를 가장 선호하는 것 같아요!

    가격도 다른 브랜드에 비해 훨씬 저렴한 편이고 음식이나 종류도 많아서 더 애용하는 것 같아요!

  • 전 스타벅스가 좋긴하지만 사람이 많을때가 많아

    탐앤탐스나 투쌈을 좋아해요

    테이크 아웃은 메가를 먹지만 매장자리

    잡기가 힘들어 그냥 돈 좀 더쓰고 ㅎㅎ

  • 저는 더벤티 정말 좋아해요....! 학생이라 공부하면서 많이 지치는데 더벤티 복숭아 아이스티에 화이트펄 추가한 음료 먹으면서 공부하면 그나마 마음의 안정이 된달까....ㅎ 하루의 끝을 더벤티로 보내면 피로감이 줄더라고요

  • 저는 커피를 마시면 심장이 두근거리고 속이 울렁거려서 카페를 가면 다른 음료를 마시는데 전에 더벤티에서 밀크쉐이크가 너무 맛있어서 더벤티를 많이 이용한적이 있네요~

  • 저는 폴바셋 자주가는되요 아이스크림 카페라떼가 젤 맛있는거같아요 텐퍼센트도 텐라떼가 맛이 괜찮더라구요 가격대비 괜찮아서 자주가는편이예요

  • 메가커피, 컴포즈가 아무래도 매장이 많아서 자주 들르는 곳이네요.

    가끔 쿠폰이 있으면 투썸, 텐퍼센트, 스타벅스를 이용하게 되고요.

  • 하삼동커피가 맛있어서 자주가는 편입니다 최근에는 집주변에 우지커피가 생겨서 우지커피에서 커피를 많이 사먹게 되었습니다 가격대비 가성비 좋아요

  • 투썸 좋아합니다~~ 앉아서 쉬거나 노트북하기 좋아서요~~ 커피도 산미,고소 고를수있고 다양하게 메뉴있고, 할인할때가면 만족은 배가 되는거같습니다.

  • 저는 텐퍼센트 커피요!!! 저가 커피 브랜드이면서 맛이나 브랜드 디자인은 어느 고급 커피 못지 않은 것 같아요 ㅎㅎ 앉아서 마실 수도 있음 좋겠지만 커피 맛이 진짜 좋은 것 같습니다 !! 메가커피도 근데 인기 많더라구요 

  • 메가커피가 최고죠

    일단 양 많고 싸고 종류도 많고

    거리 지나다보면 메가커피 매장이

    다른 커피 매장보다 사람들이 많은거 같아요

    ㅎㅎ

    너무 제 생각만 적었나요^^

  • 저는 공차,더 뭐시기.. 뭐더라 어쨌든 거기랑 봄봄도 머 괜찮은것 같아요 제가 흑당 버블티를 좋아하는데 다른곳이랑 달리 디저트 39는 홍차가 좀 더 들어가서 약간 별로더라구요 단맛으로 먹는데 거긴 홍차맛이 너무 나서.. 더 뭐시기 자주 가는것같아요 근데 요즘 잘 안사먹어서..

  • 텐퍼센트 커피나 만렙커피도 좋아요.

    가격은 좀 비싸지만 맛나요

    만렙커피는 쿠키도 맛있어서 먹어보길 추천드립니다.

    행복하세요

  • 투썸의 숏라떼나 스타벅스의 플렛화이트 좋아합니다.  라떼종류를 좋아해요. 근데 따뜻한 라떼는  지점마다 우유폼을 잘해야 맛이 좋더라고요.. 

  • 저는 매머드커피요!

    가격도 저렴하고 토피넛라떼가 진짜 맛있어요

    회사에서 매일마셔요ㅎ

    요즘은 말차라떼도 번갈아 마시는데 좋습니다

  • 저는 메가나 컴포즈 선호해요 약간 산미들어간 커피를 좋아해서 가는거 같아요 요새 저기커피도 원두기 좋아사 마음에 들어요 라떼는 우지커피나 텐퍼센트 추천해요

  • 메가커피를선호합니다사장님도친절하시고요직원들도잘해요사장님께서너무잘하시고요.단골이됐네요.출근하면서도들려요

  • 저는 더벤티에 많이 가요.

    음료 종류도 다양하고 보라색이 독특해서 그런가 다른 곳보다 많이 가게 되네요. 또 가격도 괜찮아서 좋아요!

  • 전 여러가지 시판 커피를 마셔보고

    그중 제입에 가장 맞는 커피를 사두고 시원하게 마시고 싶으면 얼음컵 하나 사서 타서 먹거나 정수기 뜨거운 물로 따듯하게 마십니다.

    제입맛에도 맞고 가성비도 좋더군요.

    얼음컵 커피 같은 경우는 1000원 미만으로 마실수 있고

    뜨거운 커피는 요즘 흔한 정수기 덕분에 커피사는데 드는 값 단돈 몇백원으로 마실수 있죠.

    그리고 제입맛에도 맞게 탈수 있고요.

    라떼나 이런걸 좋아하시다면 모르겠지만 저는 아메리카노나 에스프레소를 좋아하는지라 진하게 에스프레소처럼 타서 마시거나 연하게 아메리카노로 마십니다

  • 저는 제 돈으로 사서 마시는건

    메가가 첫째 두번째는 컴포즈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준 메가 2천원

    컴포즈 1천8백원으로 200원 절감

    그외, 생일이나 선물로는 스타벅스가

    많아서 쿠폰 있을때만 스타벅스 갑니다

    마음에 드셨다면 채택 부탁 드립니다

  • 프로모션도 많아서 전엔 스벅을 많이 갔었는데 가격도 비싸지고 샷도 연해서 요즘은 메가가 좋더라구요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양도 많고 원두도 태워 추출하는지 라때를 즐겨마시는데 샷에 원두맛 이 강해서 매일 가지요

  • 브랜드 커피른 마시기도 하지만 저는 라떼 맛집이라던지 주로 커피 맛집을 자주 가는 편 이예요 물론 브랜드 커피도 자주 가는데 주로 이디아를 많이 갑니다

  • 더 벤티가 메뉴도 많고 가격도 꽤 괜찮아서 자주갑니다 근데 음료가 아닌 디저트를 먹고싶으면 투썸이나 동네 카페를 더 자주가죠 비싸다는게 문제지만

  • 할리스좋아해요. 특히 할리스에서 파는 티라미수가 중독적이더라고요. 예전에 여름에만 팔던 홍시스무디가 있었는데 할리스 갈때마다 항상 티라미수랑 홍시스무디를 골랐어요.

  • 저는 저가 브랜드는 메가너 빽다방 좋아하고 

    아아를 좋아해서 아아가 맛있는 카페는 로스팅 직접하는 개인카페나 투썸나 이디아 스벅 좋으합니다

  • 제가 가장 선호하는 카페 브랜드는 메가커피, 투썸플레이스를 가장 많이 갑니다.

    제 입맛에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메가커피께 가장 잘 맞고, 디저트류는 투썸플레이스께 가장 맛있더라구요.

  • 저는 음료마다 선호 브렌드가 다른데요,,ㅋㅋ

    일단 아이스바닐라라떼는 정말 바나프레소가 원탑입니다 진짜 맛있어요

    그리고 아아는 스벅에서 먹다가 불매해야되서 그냥 회사 탕비실 기계로 먹습니당ㅋㅋㅋ

    케익은 투썸이 정말 맛있구요 메머드 커피 메뉴들도 전반적으로 가성비있고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 컴포즈커피 선호합니다!

    가격합리적이구 우유도 상하목장 브랜드 사용해서 믿음직스러워여 ㅎㅎ 과대광고없구 별탈없이 맛도있는 브랜드인 것 같습니다. 사람마다 선호하는 브랜드는 다를거같은데 커피도 산미 제입엔 맞고 음료류도 다양해서 좋습니다. 메가커피와는 다른매력이있어요 ㅎㅎ

    메가는 닭강정,피자빵 등 새로운걸 계속 시도하는 느낌? 입니다 ㅎㅎ

  • 저는 메가나 컴포즈 많이가요!! 타 음료수에 비해 가격도 싸고 무엇보다도 엄청 맛있거든요!! 메가는 초코음료수가 맛있고 컴포즈는 팥빙이 맛있어요

  • 저는 텐퍼센트릉 제일 좋아합니다 특히 바닐라 라떼가 수제바닐라빈을 사용해서 베이스를 만들고 제조를 햐주시기에 달콤한게 땡기시면 텐퍼 바닐라 라떼랑 아인슈페너 추천 드립니다! 원두도 너무 맛있어요

  • 저는 메가커피를 제일 자주 가요 막 특별히 맛이 있는 메뉴가 있는건 아닌데 여기저기 지점이 많고 가격도 싸다보니까 자주 가는거같네요

  • 요즘 수박주스 철인데

    이디야가 젤 맛있다고 들었어요

    그다음이 투썸!!

    수박주스 좋아하시면 이디야 추천합니당

    저는 카페중엔 메가커피 젤 많이 가는 것 같아요 아이스 아메리카노만 마심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