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퇴직 후 이직을 하기가 꺼려지는 데 조금 쉬는 게 맞을까요?
곧 퇴사를 하게 되는데요
원래대로 라면 이직할 곳을 확정을 짓고 퇴사하는 게 맞으나
현재 회사에 불만이 너무 많고 그에 따라 번아웃이 좀 와서
퇴사를 먼저 결정을 했는데 스트레스를 너무 받아서 그런 지
바로 이직을 하기가 꺼려집니다.
퇴사 후 2주 정도만 쉬고 싶은데 상관없겠죠?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곧 퇴사를 하게 되는데요
원래대로 라면 이직할 곳을 확정을 짓고 퇴사하는 게 맞으나
현재 회사에 불만이 너무 많고 그에 따라 번아웃이 좀 와서
퇴사를 먼저 결정을 했는데 스트레스를 너무 받아서 그런 지
바로 이직을 하기가 꺼려집니다.
퇴사 후 2주 정도만 쉬고 싶은데 상관없겠죠?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