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이런 경우에도 명예훼손이 성립하나요?
회사 전체가 모인 워크샵 자리에서 제 이름만 누락시키고 팀 소개를 했는데 제가 현재 수습인 상태라 수습 탈락을 이런 식으로 통보 받은 것 같은데 명예훼손이 성림될까요?
많은 사람들 앞에서 대놓고 수습 탈락이라고 공표한 거나 다름 없는데 이런 사실은 원래 개인면담을 통해서 말해줘야하는 게 맞지않나 싶어서요. 명예훼손을 한 가해자는 팀장 및 워크샵 총괄 PM을 고소하고 싶어요.
법률
회사 전체가 모인 워크샵 자리에서 제 이름만 누락시키고 팀 소개를 했는데 제가 현재 수습인 상태라 수습 탈락을 이런 식으로 통보 받은 것 같은데 명예훼손이 성림될까요?
많은 사람들 앞에서 대놓고 수습 탈락이라고 공표한 거나 다름 없는데 이런 사실은 원래 개인면담을 통해서 말해줘야하는 게 맞지않나 싶어서요. 명예훼손을 한 가해자는 팀장 및 워크샵 총괄 PM을 고소하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