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속옷은 세탁 후 어디에 말려야 하나요?
속옷을 세탁 후에 말릴때, 햇빛과 그늘 중 어디에 말려야 할까요?
햇빛에 말리면 원단 이나 형태에 변형이 오는 것은 아닌가요?
그늘에 말리면 잘 안 말려서 냄새가 날까요?
어디에 말리는 것이 좋은지 궁금합니다.
생활
속옷을 세탁 후에 말릴때, 햇빛과 그늘 중 어디에 말려야 할까요?
햇빛에 말리면 원단 이나 형태에 변형이 오는 것은 아닌가요?
그늘에 말리면 잘 안 말려서 냄새가 날까요?
어디에 말리는 것이 좋은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