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저는 낱개 과일 정도를 제일 추천드립니다.
이유 -> 방울토마토알, 포도알, 자두, 무화과, 귤, 블루베리 정도면 무난하고 플라스틱컵이나 유리반찬통 작은 것 등에 담아서 드시면 되니 간편하고, 영양 좋고요. 웬만하면 맛있는 데서, 신선한 데서 구매하셔야 합니다. 예전에 비해 맛 / 영양-당도 등 천차만별이에요. 또 바나나는 담지 마시고 출근하실 때나 외출 직전에 드시기 좋아요, 포만감도 있고 영양도 있거든요.
음 그다음으로는 따뜻한 차나 과일청 등을 추천드립니다.
이유 -> 물을 너무 많이 마실 필요는 없는데요. 텀블러 갖고 다니시면 차 또는 청을 담아서 꼭 드셨으면 좋겠습니다. 요즘같을 때랑 겨울에 특히 중요해요. 자기 몸에 적합한 양의 수분은 피부에도 좋고, 기관들 기능 작동에도 좋고 뇌에도 좋습니다.
떡도 추천드립니다.
이유 -> 배 채우는 걸로는 빵보다 떡을 추천드립니다. 빵도 좋지만, 떡이 조금 더 부드럽고 포만감이 들고, 간편하기 때문이에요. 약간 소포장되어 있는 떡 그렇게 비싸지 않거든요? 파는 곳만 제대로 고르셔서(오프라인이든 온라인이든) 원하는 떡 종류로 된 걸로 소량도 아니고 대량도 아니고 오프라인이면 묶음 판매 많이 해서 중량 정도 사는 거 괜찮다고 생각해서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