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다시봐도책임감을가진북극곰
곧 처음으로 알바 면접을 보게 되었는데 많이 긴장됩니다복장이나 말투, 면접 태도 등 실제로 도움이 되었던 경험이나 조언이 있다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개의 답변이 있어요!
가끔경쾌한라임
알바는 사실 첫인상 좋고 용모 단정하고 예의 바르면 되는 것 같습니다. 직장처럼 딱딱한 면접이 아니니 너무 긴장하지 않으셔도 돼요. 그냥 금방 배우고 잘할 것 같은 자신감만 있으면 됩니다~!
응원하기
진짜로저돌적인선인장
요즘은 창의적이고 신박한 대답이 중요한것같습니다
물론 정답을 말하는것도 좋지만 남들과 다른 기억에남는 인상을 줄 수 있는 대답이 좋은것 같습니다유
정말눈부신돼지1
별거 아니다 생각하고 자신감 있게 가세요
자신감이 생길려면 "여기? 여기서 안 받아주면 난 다른 곳 가면 돼!" 꼭 여기만 있는게 아니다 라는 생각 하세요
창백한무당벌레77
열심히 하겠다는 불타는 의지와 진정성 그리고 단정한 용도와 옷을 입고 가면 됩니다. 착하면 90프로는 통과입니다 잘준비하세요 너무 걱정 말구요
내내순진한치킨
옷은 그냥 깔끔하게 입으시면 되고 밝게 웃으면서 인사만 잘 하셔도 반은 먹고 들어갑니다!!
알바하면서도 인사가 제일 중요하기 때문에 인사 잘 하시고, 잘 웃으시고, 물어보는 거 대답만 잘 해도 맘에 들어 하실 거예요ㅎㅎ
너무 걱정 마시고 화이팅입니다!!
가끔노는보스
소극적인 성격이시라면 당당하고 활발한 느낌을 주는 게 가장 중요할 것 같아요. 하면서 늘긴 하지만 처음부터 너무 소극적인 느낌이면 잘 안 뽑더라고요!
쌈박한오릭스46
알바 면접 보러 갈떄는 꼭 늦어도 10분전에가는 것이 좋고 복장은 단정하고 대답은 알면 안다 모르면 모른다 정확히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이전에 동일 이력이 있으면 물어 보는 답에 이전에 어떤거 하면서 해 본 이력이 있다 이런것 말씀 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