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왜 00년대,10년대만 하더라도 슬프고 우울한 이별 노래들이 엄청 인기 끌었잖아요?
예를 들면
2AM-어느 봄날
SG워너비-광
엠투엠-세글자
나윤권-나였으면
윤종신-좋니 등등
근데 왜 지금은 마치 함구령 마냥 발라드 가수조차 사랑 고백 노래만 부르려고 하고
대놓고 슬프고 우울한 이별 노래를 안 발매하더라구요?
왜 이렇게 변한걸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예를 들면
2AM-어느 봄날
SG워너비-광
엠투엠-세글자
나윤권-나였으면
윤종신-좋니 등등
근데 왜 지금은 마치 함구령 마냥 발라드 가수조차 사랑 고백 노래만 부르려고 하고
대놓고 슬프고 우울한 이별 노래를 안 발매하더라구요?
왜 이렇게 변한걸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