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여가활동
지금은 거의 대중 가요 차트 보면 여자아이돌과 트로트 위주로만 많이 고순위를 하는거 같아요.근데 예전엔 슬픈 발라드 위주로.
이승기-하기 힘든말
이기찬-미인
SG워너비-광,죄와벌,살다가 등
버즈-가시
이런 노래들이 엄청 히트를 했었잖아요 20년전에?
근데 이 20년전에는 왜 이렇게 슬프고 우울한 발라드 노래가 이토록 사랑받은걸까요?
반면 지금은 왜 슬프고 우울한 발라드가 이렇게 사랑을 못받는걸까요?
듣는 세대가 변한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