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여가활동

지금은 거의 대중 가요 차트 보면 여자아이돌과 트로트 위주로만 많이 고순위를 하는거 같아요.근데 예전엔 슬픈 발라드 위주로.

이승기-하기 힘든말

이기찬-미인

SG워너비-광,죄와벌,살다가 등

버즈-가시

이런 노래들이 엄청 히트를 했었잖아요 20년전에?

근데 이 20년전에는 왜 이렇게 슬프고 우울한 발라드 노래가 이토록 사랑받은걸까요?

반면 지금은 왜 슬프고 우울한 발라드가 이렇게 사랑을 못받는걸까요?

듣는 세대가 변한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요즘은 노래들이 다 별로인듯해요.. 저도 나이는 어리지만 요즘 노래 이해 못해요.. 너무 릴스, 컨텐츠, 쇼츠 등 이런 챌린지 용으로 많이 내서 옛날 그 감성과 노래에서 주는 에너지가 별로 없는거 같아요..

    채택 보상으로 21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