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소개팅을 하기로 했는데 장소는 어디류 하면 좋을까요

요새는 밥 안먹고 카페간다고 하던데

그런게 더 좋을까요??

고밍이 되네요ㅠㅠ 다들 추천좀 해주세요!

밥이라면 어떤 종류가 좋을지도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소개팅 자리, 이성 앞에서 밥 잘넘어가기 힘들죠 카페가 나을 듯 합니다

    밥 드실거면 상대한테 맞추는게 낫고 상대가 안고른다 싶으면 파스타 같은거 어떨지 싶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19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소개팅은 결국 상대방을 처음으로 만나야 하는 장소이기 때문에

    너무 시끄럽거나 사람이 주변에 너무 많거나

    아니면 음식을 드실 때에 손이 많이 들어가는 그런 장소는 피하시고

    차분하고 조용한 그런 장소가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