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아마도웃음이넘치는천사
요새는 밥 안먹고 카페간다고 하던데
그런게 더 좋을까요??
고밍이 되네요ㅠㅠ 다들 추천좀 해주세요!
밥이라면 어떤 종류가 좋을지도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그래도물러서지않는메밀소바
소개팅 자리, 이성 앞에서 밥 잘넘어가기 힘들죠 카페가 나을 듯 합니다
밥 드실거면 상대한테 맞추는게 낫고 상대가 안고른다 싶으면 파스타 같은거 어떨지 싶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19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가즈아크루즈
소개팅은 결국 상대방을 처음으로 만나야 하는 장소이기 때문에
너무 시끄럽거나 사람이 주변에 너무 많거나
아니면 음식을 드실 때에 손이 많이 들어가는 그런 장소는 피하시고
차분하고 조용한 그런 장소가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