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탈퇴한 사용자
요즘들어 부쩍 피곤한데 영양제 뭐먹죠?
이제 나이가들어서그런지몰라도 몸이 부쩍 피곤해지는게 느껴집니다 그래서 영양제를 사서먹을까하는데 어떤걸먹을까요?종류가 많아서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피곤함을 자주 느끼신다면 비타민b,c 등을 충분히 섭취하시고
마그네슘 등의 미네랄을 충분히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 안녕하세요.
1) 멀티비타민: 가장 일반적으로 멀티비타민&멀티미네랄이 들어간 건강기능식품 제품을 드시면 괜찮습니다. 대부분이 도토리 키재기라서 거의 다 똑같다고 보고 가장 싼걸로 사기는 합니다.
2) 홍경천: 홍경천이 들어간 건강기능식품을 사서 드세요.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에 도움이 됩니다.
3) 빌베리: 눈의 피로 개선에 도움이 됩니다.
위의 3개 추천드리며, 그 중에서도 첫번째꺼를 추천드립니다.
아울런, 반드시 제품에 "건강기능식품" 마크가 있는 것을 사서 섭취하셔야합니다.
그래야 기능성에 대한 부분을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피곤함이 심하다면 에너지 회복과 피로개선에 좋은 영양제를 챙기는게 좋습니다.
피로 개선에 좋은 영양제로는 비타민B군, 마그네슘, 코엔자임Q10,철분, 비타민C등이 있으며 추천 조합으로는 비타민B군+마그네슘+코엔자임Q10 이 활력과 피로개선에 효과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