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근육통에 좋은 식단 추천부탁드립니다
평소어깨(날개쪽)와 등근육의 경련이 자주와서 1시간단위로 스트레칭을해주고있으나 나아지지않고있습니다.
혹여 식습관이 문제일거같다는생각이드는데 근육경련 및 근육통에 좋은식단이 있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강형봉 영양전문가입니다.
근육통에 좋은 음식은 시금치, 견과류, 연어, 바나나, 생강, 귤, 베리류, 아보카도, 물이 있습니다. 충분히 먹으면 회복에 도움을 받습니다.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근육통이 자주 있으면 굉장히 활동 하기가 불편합니다.
근육통에 좋은 음식으로는 물 그리고 연어같은 음식을 드시면 많이 좋아집니다 그리고 견과류 와 계란,
올리브유와 바나나 정도를 드시면은 훨씬 더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연어 블루베리 채소 생강 달걀등
과함께 채소와 적당량에 물 비타민을 섭취해주시며 휴식을 취해주시면 좋을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