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친구가 자꾸 어떤 어플을 깔라고 하는데 너무 짜증이 납니다.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안녕하세요. 친구가 계속해서 어떤 앱을 깔라고 추천을 해달라고 합니다. 저는 너무 하기 싫은데 자꾸 해달라고 해요. 이러한 경우 어떻게 거절을 해야 할지 잘 모르겠습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하실 건가요?
고민상담
안녕하세요. 친구가 계속해서 어떤 앱을 깔라고 추천을 해달라고 합니다. 저는 너무 하기 싫은데 자꾸 해달라고 해요. 이러한 경우 어떻게 거절을 해야 할지 잘 모르겠습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하실 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