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학교에서 앞자리 앉는 친구에게 이상한 냄새가 나요
일단 여고입니다.
그 친구랑 수학 학원도 같이 다녀요.
학원에서 만날 때나 같이 걸을 땐 다른 아이들과 붙어있고 그 아이랑은 붙어있지 않아서 그런지 이상한 냄새가 난다고 생각해본적 없는데 학교에서 이번에 제가 그 아이 뒷자리 앉게 되니 이상한 냄새가 나요...
첨엔 내가 이상한건가? 싶었는데 엎드려서 자다가 냄새로 그 아이가 곁에 있다는걸 알아챈 후에는 괜히 더 신경쓰여요
말린 오징어 냄새랑 얕게 된장 냄새가 섞인? 그런 냄새인데.. 뭐라 설명하기 어렵네요..
그 친구한테는 딱히 말하지 않았고 다른 아이들에게도 말하지 않았는데 조금 불편합니다 ㅠㅠ
어케해야할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