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 단톡방에서 이유없이? 조용히 나가기

제가 제 친구의 친구와 어쩔수없이 좀 친분이 생기게 되었는데요.. 성격도 너무 잘 안맞고 하튼 그런데.. 걔가 단톡을 만들어서요 ㅎ 내년에 성인이 되는데 성인되고 나서 단톡 조용히 나가기해서 나가면 좀 이상하게 볼까요? 안나가도 되긴 하는데 제가 성격이 좀 극단적이라 뭔가 흔적을 없애는걸? 조아해용 ㅎㅎㅎ😤 나중에 놀자고 할까봐 ㅜ.ㅜ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전혀 이상하지 않습니다. 요즘은 카톡 조용히 나가기 기능을 쓰는 사람이 많아서 알림도 안 뜨고 대부분 누가 나갔는지 신경도 잘 안씁니다. 특히 친하지 않은 사람들끼리 억지로 묶인 단톡이라면 더 그렇습니다 즉 조용히 나가기는 요즘엔 꽤 흔한 행동이라 크게 이상하게 보지 않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44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아뇨 하나도 이상할 것 없어보여용!!

    아마 본인이 느끼는것 처럼 상대도 잘 맞지 않는다고 

    생각할 확률이 높아 자연스럽게 멀어질거 같은데 

    채팅방 나간다고 크게 이상할거 같진 않아요!! 

  • 성인이 되고 나서 나가는 거라면 크게 문제되진 않을 것 같은데,

    단톡 인원 수가 너무 없으면 티가 날 수밖에는 없을 듯 해요.

    그래도 성인이 되면 물리적으로 가까이 지내지 않으니 거리를 두면서 지내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