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카톡 단톡방에서 이유없이? 조용히 나가기
제가 제 친구의 친구와 어쩔수없이 좀 친분이 생기게 되었는데요.. 성격도 너무 잘 안맞고 하튼 그런데.. 걔가 단톡을 만들어서요 ㅎ 내년에 성인이 되는데 성인되고 나서 단톡 조용히 나가기해서 나가면 좀 이상하게 볼까요? 안나가도 되긴 하는데 제가 성격이 좀 극단적이라 뭔가 흔적을 없애는걸? 조아해용 ㅎㅎㅎ😤 나중에 놀자고 할까봐 ㅜ.ㅜ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제가 제 친구의 친구와 어쩔수없이 좀 친분이 생기게 되었는데요.. 성격도 너무 잘 안맞고 하튼 그런데.. 걔가 단톡을 만들어서요 ㅎ 내년에 성인이 되는데 성인되고 나서 단톡 조용히 나가기해서 나가면 좀 이상하게 볼까요? 안나가도 되긴 하는데 제가 성격이 좀 극단적이라 뭔가 흔적을 없애는걸? 조아해용 ㅎㅎㅎ😤 나중에 놀자고 할까봐 ㅜ.ㅜ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