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최근 노안이 와서 돋보기를 사용하는데?
안녕하세요. 날아가는게 꿈인 고양이 107입니다.
최근 노안이 와서 돋보기를 사용중인데 거추장스럽고 불편해서 라식 또는 라섹을 생각중입니다. 비용,시간 등을 고려할때 어떤게 좋을까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안녕하세요. 날아가는게 꿈인 고양이 107입니다.
최근 노안이 와서 돋보기를 사용중인데 거추장스럽고 불편해서 라식 또는 라섹을 생각중입니다. 비용,시간 등을 고려할때 어떤게 좋을까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