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올해 2년에 한번씩 하는 건강검진 대상자인데요
성별
여성
나이대
25
올해 너무 바빠서 건강검진을 못받았는데 내년에 받을수 있나요?? 아니면 올해 건너 뛸수 있나요? 건너뛰면 불이익 같은게 있을까요?? 의료급여를 혜택을 받고 있어서요 매번 안빠지고 받았는데 올해는 너무 바빠서ㅜ 못했거든요
안되면 공단에 전화해서 연장하는 방법도 있나요? 알려주세요 ㅠ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25
올해 너무 바빠서 건강검진을 못받았는데 내년에 받을수 있나요?? 아니면 올해 건너 뛸수 있나요? 건너뛰면 불이익 같은게 있을까요?? 의료급여를 혜택을 받고 있어서요 매번 안빠지고 받았는데 올해는 너무 바빠서ㅜ 못했거든요
안되면 공단에 전화해서 연장하는 방법도 있나요? 알려주세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