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많이사랑스런늑대
안녕하세요.
소를 육회로먹는 것은 대중적이지만 생간은 위험하다고 많이 꺼려하시잖아요.
육회는 괜찮지만 생간은 위험한 이유가 무엇인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찌니아빠
안녕하세요~
육회는 근육 부위에서 나와 기생충이나 세균 감염의 위험이 상대적으로 낮지만, 생간은 간 기능 때문에 세균, 기생충, 바이러스 등이 축적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특히, 생간에는 B형 간염 바이러스나 기타 병원균이 존재할 수 있어 식중독이나 감염병 위험이 큽니다. 따라서 육회보다 생간 섭취는 건강에 더 큰 위험을 동반합니다. 감사합니다.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