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안친한데 인사하고 알아보고 지랄일까요?

초중고 같이 나왔단 이유로 왜 알아보고 인사하고 그런건가요? 전 안친한 얘들이 그러면 너무 역겹습니다 오지랖이 과도해서 그런걸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친하지 않은 사람이 인사를 건네면 다소 의문스러울수있습니다. 당연한 반응이지만, 반대로 생각해보면 그가 진짜 반가워서 인사했을 수도 있고, 아는 얼굴이라 반사적으로 인사가 먼저 나왔을 수도 있습니다. 뒤돌아선 '아, 괜히 아는척했나?' 하고 후회 했을지도요. 역겨워 마시고 아 그런애가 있었지, 오랜만에 보네 정도로 넘기시면 마음이 편하실듯 합니다

  • 초중고 인연이면.. 

    그분은 글쓴이님이랑 나름 친하다고 생각해서 그런거 아니었을까요 ?! 물론 정말 안친한데 그런거라면 오지랖이 넓은 사람인것 같아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