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하며돌아가는무언가
아이가 특정 음식을 거부할 때 식습관을 어떻게 개선할 수 있나요?
아이가 채소나 과일 같은 특정 음식을 극도로 싫어해 균형 잡힌 식단을 구성하기 어렵습니다. 올바른 식습관을 형성하면서도 아이의 스트레스를 최소화할 방법을 알고 싶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아이가 싫어하는 음식을 다른 음식과 섞거나 재미있게 플레이팅해 거부감을 줄이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또한, 편식을 하는 아이에게 강요하지 않고 긍정적인 경험을 유도하며 서서히 다양한 음식을 시도하도록 도와주는것이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