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설탕 대신 첨가되는 것들 설탕보다 건강에 나쁘나요?
무설탕이라고 적혀 있지만 첨가물성분을 보면 설탕만 안 들어갔지 단 맛을 내기 위해 다른 성분을 넣은 음료가 많습니다. 설탕 든 음료와 설탕대체성분 함유된 음료 중 어느게 더 건강에 안 좋을까요?
생활
무설탕이라고 적혀 있지만 첨가물성분을 보면 설탕만 안 들어갔지 단 맛을 내기 위해 다른 성분을 넣은 음료가 많습니다. 설탕 든 음료와 설탕대체성분 함유된 음료 중 어느게 더 건강에 안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