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군대에서 말년병장인데 후임 눈치가보이는데 정상인가요?
그냥 트러블 없이 병장까지 되었습니다. 요즘 군대가 많이 좋아지다보니까 후임도 선임이랑 거리낌없이 잘 지내는데, 뭐라고 해야할 때도 있는데 그렇게하면 후임이 욕할까봐 괜히 꺼려지네요..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그냥 트러블 없이 병장까지 되었습니다. 요즘 군대가 많이 좋아지다보니까 후임도 선임이랑 거리낌없이 잘 지내는데, 뭐라고 해야할 때도 있는데 그렇게하면 후임이 욕할까봐 괜히 꺼려지네요..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