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비타민 D가 풍부한 식단은 무엇이 있을까요?
비타민 D는 인체의 광합성 작용을 통해 생성되기도 하는걸로 알고있는데요.
야간근무 등을 하는 직군이면 광합성이 힘들 수 있습니다.
이럴 경우 식단으로 챙기고 싶은데 비타민 D가 풍부한 식단은 무엇이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비타민D가 많이 들어 있는 음식은 우리가 많이 먹는 등푸른 생선이 좋습니다.
연어나 참치 고등어 등이 좋습니다. 한마리만 드셔도 충분히 섭취 가능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