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코를 풀지 않고 짜내는(?) 행위에 대한 궁금증
성별
남성
나이대
24
제가 성격이 너무 예민해서 소리 나는 것, 내는 것 전부 싫어하는데요
코 먹는 소리 정말 싫어하고
코 푸는 소리도 너무 듣기가 싫어서
코를 풀고 싶을 때는 손의 엄지, 검지 손가락으로
콧대 제일 위에서 부터 콧구멍까지 쓸어내리면서 콧물을 밖으로 빼내는 방법을 쓰는데요..
중학생쯤 부터 그랬던것 같은데
혹시 문제가 있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24
제가 성격이 너무 예민해서 소리 나는 것, 내는 것 전부 싫어하는데요
코 먹는 소리 정말 싫어하고
코 푸는 소리도 너무 듣기가 싫어서
코를 풀고 싶을 때는 손의 엄지, 검지 손가락으로
콧대 제일 위에서 부터 콧구멍까지 쓸어내리면서 콧물을 밖으로 빼내는 방법을 쓰는데요..
중학생쯤 부터 그랬던것 같은데
혹시 문제가 있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