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독감판정받았는데 항생제를 계속 먹어야할까요?
성별
여성
나이대
7
A형독감받고. 항생제처방을 해주셨어요.
그전에는 독감 검사시 음성이 나와 클래리시드 처방받아서 먹었었는데요.
A형독감확진후 항생제처방된 약을 계속 먹여야할까요?ㅠㅠ 4번정도 먹은 상태인데.
독감이면 항생제가 의미없다고 엄마인 저도 a형 확진받고 항생제처방은 안해주셨거든요ㅠㅠ
고민되네요. ㅠㅠ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7
A형독감받고. 항생제처방을 해주셨어요.
그전에는 독감 검사시 음성이 나와 클래리시드 처방받아서 먹었었는데요.
A형독감확진후 항생제처방된 약을 계속 먹여야할까요?ㅠㅠ 4번정도 먹은 상태인데.
독감이면 항생제가 의미없다고 엄마인 저도 a형 확진받고 항생제처방은 안해주셨거든요ㅠㅠ
고민되네요. ㅠㅠ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