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전혀 걱정하실 필요는 없답니다!
스테비아 방울토마토는 천연 감미료를 흡수시켜서 단 맛을 낸 것으로, 설탕과 다르게 몸에서 흡수가 되지 않고 배출되는 성분이랍니다. 칼로리도 역시 일반 방울토마토와 거의 차이가 없어서 다이어트에 강한 아군이 되어준답니다. 오히려 다이어트중에 밀려오는 당류에 대한 갈증을 건강하게 해소해 주어서 폭식을 막아주는 좋은 식재료랍니다.
샐러드에 곁들여주시거나 따뜻하게 토마토 달걀 볶음으로 조리해 드시는 것 모두 단백질, 식이섬유를 고루 챙길 수 있는 최고의 식단이 되겠습니다.
그러나 아무리 좋아도 주의하실 부분이 있습니다. 스테비아를 한 번에 과다 섭취를 하시면 체질에 따라서 복통, 설사를 유발하기도 해서, 하루에 너무 많은 양을 과식하는 것만 피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스테비아 토마토는 하루 300g 정도 제안해서 드시는 것이 좋으니, 맛있고 즐겁게 식단을 이어가시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