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개를 독일로 보낼 때(수출) 어떤 절차를 거쳐야 하나요? 독일
개를 해외입양 보내려는데 이 경우 일반 출국절차와 다르다고 들어서요
수출의 형태라고 들었는데 맞나요?
나라마다 필요한 절차가 다르다고 대충 들었는데
확실한 정보를 얻을 곳이 없어서 여쭤봅니다
독일대사관? 검역소? 어디에 물어봐야 정확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개를 해외입양 보내려는데 이 경우 일반 출국절차와 다르다고 들어서요
수출의 형태라고 들었는데 맞나요?
나라마다 필요한 절차가 다르다고 대충 들었는데
확실한 정보를 얻을 곳이 없어서 여쭤봅니다
독일대사관? 검역소? 어디에 물어봐야 정확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