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와짱아

짱구와짱아

채택률 높음

요 며칠 비가 와서인지 기분이 안좋은데, 영향이 있나요?

며칠동안 날도 흐리고 비도 오고 기분이 너무 안좋네요.. 몸 컨디션도 안좋고 계속 졸리기만 하고. 밤에 잠도 깊이 못자는거 같아요. 그래서인지 아침에 더 피곤하고…

이게 날씨 때문일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햇빛 안 나서 행복 호르몬인 세로토닌은 파업하고

    수면 호르몬인 멜라토닌만 폭발해서 그렇습니다

    내 인성이 아니라 과학적 호르몬 노예가 된 거니 기분 탓이 아닙니다

  • 네, 흐리고 비가 오는 날씨 영향으로 컨디션이나 기분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특히 잠을 깊게 자지 못하면, 아침 피로가 이어지면서 몸이 더 처질 수도 있습니다.

    낮에 짧게라도 햇빛을 보고, 가벼운 산책, 스트레칭, 카페인을 늦게 마시지 않는 습관을 통해서 건강 관리를 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