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짱구와짱아
며칠동안 날도 흐리고 비도 오고 기분이 너무 안좋네요.. 몸 컨디션도 안좋고 계속 졸리기만 하고. 밤에 잠도 깊이 못자는거 같아요. 그래서인지 아침에 더 피곤하고…
이게 날씨 때문일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독한들개
햇빛 안 나서 행복 호르몬인 세로토닌은 파업하고
수면 호르몬인 멜라토닌만 폭발해서 그렇습니다
내 인성이 아니라 과학적 호르몬 노예가 된 거니 기분 탓이 아닙니다
응원하기
도롱이
네, 흐리고 비가 오는 날씨 영향으로 컨디션이나 기분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특히 잠을 깊게 자지 못하면, 아침 피로가 이어지면서 몸이 더 처질 수도 있습니다.
낮에 짧게라도 햇빛을 보고, 가벼운 산책, 스트레칭, 카페인을 늦게 마시지 않는 습관을 통해서 건강 관리를 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