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이해찬 별세 및 장례
많이 본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삼겹살굽기
커피 말고 잠을 깨우는 음료는 뭐가 있을까요?
낮에 잠이 쏟아져서 너무 힘들어요. 커피는 맛은 있는데 많이 먹기는 부담스러운데 다른 음료수 중에서 잠을 없애는데 좋은 건 없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물. 녹차. 허브차 등이 좋습니다. 과도한 카페인이나 설탕 함유 음료는 일시적으로 각성 효과를 줄 수 있지만. 이후 더 큰 피로감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카페인이 함유되어있는 음료중에는 녹차, 홍차, 초콜릿 음료 등이 있으며
에너지 드링크에도 카페인이 함유되어있으니 참고하세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카페인 함유된 제품들은 대부분 동일한 효과가 있는데요
대표적으로 녹차나 홍차도 여기에 함유가 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