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들이지않고할수있는다이어트는?
제가요즘 살이 너무쪘는데요
다이어트를하고싶어서 여러가지 방법을 알아봤지만 저렴하게 돈 많이안들이고 할수있는방법을 모르겠어서 질문드려요
답장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돈을 들이지 않고 다이어트 하시는 방법은
유산소운동과 근육 운동을 번가라 가면서 하시고 평상시에
드시는 식사에 기름진음식과 지방이 많은 음식 그리고 야식을 빼는것만해도
어느정도 다어이트가 될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