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저 국제결혼해야할까요? 도저히 한국에서 짝을 찾을수가 없네요.

저는 18살 학생입니다. 저는 키도작고 성격도 소심해서 반 여자에들한테조차 은근히 무시를받습니다.그래서 저는 국제결혼을 생각하고있어요. 이왕이면 중앙아시아쪽으로 하려고하고요 20대후반ㅡ30대초에하고싶습니다. 장점은 중학교내내 영어 100점이였고, hsk5급에 jlpt1급땄을정도로 외국어 학습을 좋아합니다. 더군다나 부모님께서도 사업으로 매월 안정적으로 세후 1700~1800만원을 벌어오고계세요.통장과주식에 2000만원 모아둔돈이 있는데 그걸로 국제결혼하면될까요? 저정도면 그래도 국제결혼업체에서 받아주겠죠 ㅠ? 총 얼마필요할까요? 그리고 어떤절차로 국제결혼업체에서 절차가 이루어질까요? 상세히답변부탁드립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벌써부터 포기하고 걱정하실 필요없습니다

    18살은 아직 너무 어린나이고

    30살 넘어서 처음 연애하고 결혼하는 사람들도 있어요

    사람마다 매력은 다르고 자신감을 가지고 사람들과 관계하다보면

    작성자님의 매력을 알아주는 사람도 있을거에요!

    채택 보상으로 31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국제결혼도 잘해야 되요 사기 잇다고 본적이 잇고 중앙 아시아는 영어가 아니라 소련에 영향 으로 러시아어가

    더 낫지 않을까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