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음식 뭐가 있을까요 추천해주세요
안녕하세요 다이어트를 고민하던 중에 추천 받고 싶어 글써봅니다 다이어트에 도움되는 음식과 어떤 음식을 먹으면 좋을 지 식단 공유 부탁드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닭가슴살, 연어, 두부, 귀리, 그릭 요거트 등 고단백, 저칼로리 식품 위주로, 드ㅜ세요
아침에 단백질
점심엔 샐러드
저녁에 곤약밥을 추천드려요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아침에 단백질
점심엔 샐러드
저녁에 곤약밥을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