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각자 최애메뉴가 어떤건가요??

모두 다 각자의 최애 메뉴가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최애 메뉴가 호식이 두마리치킨 매운간장인데요 여러분들은 어떤건가요? 알려주시면 나중에 먹어볼게요!!

20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치킨을 정말좋아하는데 그중에서도 치킨신드롬의 허니시리즈 좋아합니다.

    봉이나 다리 날개위주로 드시는것을 추천드려요.

    한번먹으면 다음에 꼭 다시 먹게되더라구요.

  • 팔보채덮밥입니다.

    새우 오징어 버섯

    세 종류 청경채 기타 야채의 앙상블과 뜨끈하고 끈적한 소스, 너무 맵지 않은 건 덤이죠 (전 맵찔이입니다). 사진은 제돈제산 팔보채덮밥이에요. 잡탕밥이라고도 하죠. 중국집에서는 짜장면 짬뽕이 유명한데 사람들이 팔보채도 사랑해줬으면 합니다. 사진은 제돈제산 팔보채덮밥 직찍이에요. 중국집 가셔서 팔보채나 팔보채 덮밥(잡탕밥)을 주문해보세요♡

  • 저는 나이가 들어서 그런지 한식부페라는 간판만 보면 무조간 좋아합니다. 메뉴는 아니지만 한식부페가 세상에서 젤로 가성비 좋음 맛집이여요

  • 전 무조건 고기요.. 

    고기중에는 돼지고기가 젤 좋아요.. 적당한 비계와 합쳐진..

    오리, 닭, 소 도 있고 고기는 구워도 쪄도 찌개나 국에 넣어도 

    샐러드에 넣어도 맛있는.. 신이주신선물

  • 마라탕ㅇ이요 무조건 마라탕 숙주에 중국당면에 옥수수면,새우 넣고 소고기에 흰목이버섯까지해서 0.5단계 맵기로 마라탕이요!!!!

  • 교촌치킨 살살후라이드 좋아합니다!

    가슴살과 다리살이고 바삭해서 맛있어요

    개인적으로 레드소스 추가해서 먹으면 더 맛있어요!!

  • 저는 치킨이라면 교촌 허니콤보를 가장 좋아합니다. 달콤하면서도 짭조름한 맛이 잘 어우러져서 질리지 않고, 맥주나 콜라와도 잘 어울리더라고요. 질문자님이 좋아하시는 호식이 두마리치킨 매운간장도 맛있다고 들었는데, 다음에 기회가 되면 꼭 먹어보고 싶습니다. 다른 분들의 최애 메뉴도 궁금하네요!

  • 오모리 김치찌개. 한번 맛보면 못잊는 맛이예요. 근데 파는곳이 많이 없어요. 그래서 일부러 찾아가서 먹어야 하는게 좀 아쉬운 부분이예요. 가끔 오모리김치찌개라면? 그거 편의점에서 사먹는데 그건 맛을 흉내조차 못내더라구요.

  • 호식이 두마리 치킨 이라는 이름이 이렇게 웃겼나요

    밀크초코 아닌 준초콜릿 들어간 건 굉장히 맛있어라 뿐만 아니라 야채 채소 또한 맛나요

  • 전 마라탕이요

    예전에는 그 냄새가 너무 싫어서 쳐다도 안봤는데

    요즘은 일주일에 최소 한번은 먹고있어요

    재료는 두부피, 펭이버섯, 치즈떡, 중국당면 제일 좋아해요

  • 생새우진짜 요즘에 먹방에 너무 자주보여서 엄마한테 사달라했는데 여름새우 먹으면 배탈난다고 안사줘요 릴스에 10분에한번씩 새우떠서 괴로워요

  • 저의 최애메뉴는 생크림 딸기케이크입니다.

    케이크 위에 딸기로 빼곡히 올라가있고 케이크를 짤랐을때 그안에 케이크 시트와 딸기가 반반인정도로 많이 들은 케이크를 정말 좋아합니다.

  • 엽떡, 피자마루의 점보 사이즈 피자(특히 페퍼로니 콤비네이션 포테이토 완전 최애), bhc의 핫후라이드, 네네치킨의 핫후라이드, 생크림 딸기 가득 든 과일케이크, 돈까스, 엽떡 노말 떡볶이 1단계 매운맛, 명랑 떡볶이 최대 매운맛, 마라탕, 탕수육, 짬뽕, 짜장면, 팥빙수, 아이스크림(바닐라, 초콜릿, 녹차, 쿠키앤크림 특히 최애) 이렇게 됩니다!

  • 저는 동근이숯불두마리치킨의 숯불양념치킨을 가장 좋아해요.

    치밥하면 정말 맛있는 치킨이에요.

    양념이 싫으시면 소금구이맛도 맛있습니다.

  • 저는 요즘 콩나물 불고기 에 푹 빠져 있답니다.

    수입산 대패삽겹살을 푸짐하게 넣고

    그리고 고추장 베이스의 양념장을 넣고

    콩나물을 수북히 넣어서, 상추와 같이 쌈싸먹으면

    그맛이 여간 꿀맛이 압니다~!!

  • 저는 제육볶음을 진짜로 좋아합니다.

    제 최애 메뉴가 제육볶음 입니다.

    반찬으로도 최고이고 술안주로도 좋아해서 제육볶음을 가장 맛있게 먹습니다.

  • 히이디라이오에서

    토마토탕에 우삽겹이랑 유부롤튀김 말아서 익힌다음에 건희소스에 찍어먹기。。。 이것도 최애메뉴가 될까요?

    그 한입이 너무 막있어서 스트레스받을때마다 먹으러 갑니다

  • 질문자님의 최애메뉴는 먹어본 적이 없는데 꼭 먹어봐야겠어요!

    제 최애메뉴는 쌀국수입니다🥺 일주일에 삼시세끼 7일 먹을수있을정도로 좋아해요ㅜㅜ 띤띤 (TinTin) 쌀국수랑 미분당 쌀국수, 또 반포식스도 맛있어요!!

  • 호식이 매운간장 좋아하시면 입맛이 꽤 확실하신데요? ㅎㅎ

    저는 뭘 먹을지 고민될 때 결국 김치찌개로 돌아가게 되더라고요. 혼밥도 가능하고, 밥 한 공기 뚝딱이라 실패가 거의 없습니다.

    배달 메뉴로는 치킨도 좋지만 개인적으로는 제육볶음을 정말 좋아합니다. 매콤한 제육에 계란후라이 하나 올려서 먹으면 다른 반찬도 필요 없더라고요 ㅋㅋ

    그리고 이상하게 한동안 안 먹다가도 꼭 생각나는 건 떡볶이인 것 같습니다. 분식은 가끔 먹어야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질문자님 덕분에 저도 갑자기 치킨이 땡기네요 😅

  • 저는 교촌 허니순살, BHC 뿌링클과 핫후라이드를 좋아하는 편입니다. 보통 달면서도 짭쪼롬한 맛을 선호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핫후라이드는 매콤하고 짭짤해서 맛있으니 이건 꼭 드셔 보시는 거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