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내내웃음짓는수선화
여러분 각자 최애메뉴가 어떤건가요??
모두 다 각자의 최애 메뉴가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최애 메뉴가 호식이 두마리치킨 매운간장인데요 여러분들은 어떤건가요? 알려주시면 나중에 먹어볼게요!!
20개의 답변이 있어요!
팔보채덮밥입니다.
새우 오징어 버섯
세 종류 청경채 기타 야채의 앙상블과 뜨끈하고 끈적한 소스, 너무 맵지 않은 건 덤이죠 (전 맵찔이입니다). 사진은 제돈제산 팔보채덮밥이에요. 잡탕밥이라고도 하죠. 중국집에서는 짜장면 짬뽕이 유명한데 사람들이 팔보채도 사랑해줬으면 합니다. 사진은 제돈제산 팔보채덮밥 직찍이에요. 중국집 가셔서 팔보채나 팔보채 덮밥(잡탕밥)을 주문해보세요♡
전 무조건 고기요..
고기중에는 돼지고기가 젤 좋아요.. 적당한 비계와 합쳐진..
오리, 닭, 소 도 있고 고기는 구워도 쪄도 찌개나 국에 넣어도
샐러드에 넣어도 맛있는.. 신이주신선물
저는 치킨이라면 교촌 허니콤보를 가장 좋아합니다. 달콤하면서도 짭조름한 맛이 잘 어우러져서 질리지 않고, 맥주나 콜라와도 잘 어울리더라고요. 질문자님이 좋아하시는 호식이 두마리치킨 매운간장도 맛있다고 들었는데, 다음에 기회가 되면 꼭 먹어보고 싶습니다. 다른 분들의 최애 메뉴도 궁금하네요!
오모리 김치찌개. 한번 맛보면 못잊는 맛이예요. 근데 파는곳이 많이 없어요. 그래서 일부러 찾아가서 먹어야 하는게 좀 아쉬운 부분이예요. 가끔 오모리김치찌개라면? 그거 편의점에서 사먹는데 그건 맛을 흉내조차 못내더라구요.
저의 최애메뉴는 생크림 딸기케이크입니다.
케이크 위에 딸기로 빼곡히 올라가있고 케이크를 짤랐을때 그안에 케이크 시트와 딸기가 반반인정도로 많이 들은 케이크를 정말 좋아합니다.
엽떡, 피자마루의 점보 사이즈 피자(특히 페퍼로니 콤비네이션 포테이토 완전 최애), bhc의 핫후라이드, 네네치킨의 핫후라이드, 생크림 딸기 가득 든 과일케이크, 돈까스, 엽떡 노말 떡볶이 1단계 매운맛, 명랑 떡볶이 최대 매운맛, 마라탕, 탕수육, 짬뽕, 짜장면, 팥빙수, 아이스크림(바닐라, 초콜릿, 녹차, 쿠키앤크림 특히 최애) 이렇게 됩니다!
저는 요즘 콩나물 불고기 에 푹 빠져 있답니다.
수입산 대패삽겹살을 푸짐하게 넣고
그리고 고추장 베이스의 양념장을 넣고
콩나물을 수북히 넣어서, 상추와 같이 쌈싸먹으면
그맛이 여간 꿀맛이 압니다~!!
히이디라이오에서
토마토탕에 우삽겹이랑 유부롤튀김 말아서 익힌다음에 건희소스에 찍어먹기。。。 이것도 최애메뉴가 될까요?
그 한입이 너무 막있어서 스트레스받을때마다 먹으러 갑니다
질문자님의 최애메뉴는 먹어본 적이 없는데 꼭 먹어봐야겠어요!
제 최애메뉴는 쌀국수입니다🥺 일주일에 삼시세끼 7일 먹을수있을정도로 좋아해요ㅜㅜ 띤띤 (TinTin) 쌀국수랑 미분당 쌀국수, 또 반포식스도 맛있어요!!
호식이 매운간장 좋아하시면 입맛이 꽤 확실하신데요? ㅎㅎ
저는 뭘 먹을지 고민될 때 결국 김치찌개로 돌아가게 되더라고요. 혼밥도 가능하고, 밥 한 공기 뚝딱이라 실패가 거의 없습니다.
배달 메뉴로는 치킨도 좋지만 개인적으로는 제육볶음을 정말 좋아합니다. 매콤한 제육에 계란후라이 하나 올려서 먹으면 다른 반찬도 필요 없더라고요 ㅋㅋ
그리고 이상하게 한동안 안 먹다가도 꼭 생각나는 건 떡볶이인 것 같습니다. 분식은 가끔 먹어야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질문자님 덕분에 저도 갑자기 치킨이 땡기네요 😅
저는 교촌 허니순살, BHC 뿌링클과 핫후라이드를 좋아하는 편입니다. 보통 달면서도 짭쪼롬한 맛을 선호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핫후라이드는 매콤하고 짭짤해서 맛있으니 이건 꼭 드셔 보시는 거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