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기념일 선물을 안받으려고 해요

여자친구랑 기념일에 서로 받고 싶은거 해주자고 해서

저는 목걸이가 받고싶어서 말했습니다 근데 여자친구가 아직 뭐가 받고싶은게 뭔지 모르겠다고하고 쟤 선물은 주문해 놓은 상태입니다

뭐가 받고싶은지 얘기해달라고 하니까 받고 싶은게 없다고 선물 필요없다고 하는데 게속 물어봐도 안받는다고 기념일에 밥 사달라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정말 받고싶은게 없어서 일수도, 

    괜히 그런거에 돈 쓰는게 싫어서 없다고 하는걸수도, 

    말 하기 그러니 없다고 하는걸수도 있다규 생각해요! 

    없다는데 계속 캐물으면 짜증날수도 있으니, 

    기념일에 맛있는거 사주시고, 

    작은 선물하나 하는게 어떠세요!! 

    남자친구분의 센스를 발휘해서요! 근사한건 아니여도 

    작아도 좋아할겁니당

    채택 보상으로 27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그럼 물어보지 말구 여친분께 잘어울릴것같은 선물 준비하시는건 어떠세요? 제 남친이 그렇게한다면 너무 감동받을것 같아서ㅎㅎ 향수나 목걸이,팔찌,지갑 이런 선물은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