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그럭저럭빛나는샌드위치
채택률 높음
임당산모인데 혈당이 안내려가요ㅠㅠ
내과에서 인슐린 처방받아 맞고있는데
혈당이 안내려가요
밥먹고 항상 걷기운동하고 식단도 나름하는중인데
탄수화물만 먹으면 바로 튀어서
현미밥도 못먹을것 같은데
또 탄수화물은 너무 안먹어도 케톤?이 문제더라구요
인슐린 용량을 더 늘리면 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건강관리
그럭저럭빛나는샌드위치
내과에서 인슐린 처방받아 맞고있는데
혈당이 안내려가요
밥먹고 항상 걷기운동하고 식단도 나름하는중인데
탄수화물만 먹으면 바로 튀어서
현미밥도 못먹을것 같은데
또 탄수화물은 너무 안먹어도 케톤?이 문제더라구요
인슐린 용량을 더 늘리면 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