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침착한오징어101
침착한오징어10123.02.16
많이 씹는 습관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나요?
많이 씹으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고 들었는데요
많이 씹으면 오히려 표면적이 늘어서 흡수가 더 잘되지않나요?
같은 양을 먹으면 많이 씹든 안씹든 똑같을까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음식을 많이 씹으면 씹을수록 다이어트에 도움이 많이 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빨리먹으면 포만감이 느껴지기 전에 더 많은 양의 음식을 넣기 때문입니다.
천천히 하게 되면 금방 배가 부르기 때문에 천천히 드시는게 좋습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02.16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많이 씹으면 다이어트뿐 아니라 장건강에도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