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새로운 임차인이 자기딸을 세대분리 시킨다며 살지도 않는데 사는걸로 사인을 해달라고 하는데 해도 될까요 ?
저번주에 노부부 2명만 사는걸로
계약하고 입주 했는데
일산에 결혼해서 사는 딸부부가
직장이 집근처라며 청약을 이쪽에서 받고 싶다며 주민센터에서 임대인 사인을 받아오라고 했다며 저한테 전화가 왔는데 저는 위장전입 하는 걸 제가 동의하는것 같아 사인을 안해주고 싶은데 해 줘도 상관없는걸까요 ?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저번주에 노부부 2명만 사는걸로
계약하고 입주 했는데
일산에 결혼해서 사는 딸부부가
직장이 집근처라며 청약을 이쪽에서 받고 싶다며 주민센터에서 임대인 사인을 받아오라고 했다며 저한테 전화가 왔는데 저는 위장전입 하는 걸 제가 동의하는것 같아 사인을 안해주고 싶은데 해 줘도 상관없는걸까요 ?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