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비트코인 강화 프로젝트
많이 본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친절한 조블랙씨
자일리톨 100% 가루는 어떻게 섭취하는 게 좋을까요?
자일리톨 크리스탈이라고 100% 가루라고 하는데요 구매만 했지 어떻게 섭취하는 게 좋은지 모르겠어요.
설탕 대신 음식을 만들 때 넣어도 될지, 식사 후에 먹거나 자기 전에 먹으면 충치 예방이 되는지 등 관련 정보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설탕을 첨가하는 요리나 베이킹에 설탕대신 당대체제로 활용하시길 권장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