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뽀얀굴뚝새243
채택률 높음
현미밥을 부드럽게 지으려면 몇시간 정도 담가야 좋을까요?
혈당 때문에 요즘 현미밥 먹어서
혈당수치가 조절은 되지만 담그지 않고
그냥 했더니 입에서 놀고 거칠고 소화도 안되네요.
소화흡수가 잘 되게 하려면 부드럽게 해야하는데
혹시 팁 좀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뽀얀굴뚝새243
혈당 때문에 요즘 현미밥 먹어서
혈당수치가 조절은 되지만 담그지 않고
그냥 했더니 입에서 놀고 거칠고 소화도 안되네요.
소화흡수가 잘 되게 하려면 부드럽게 해야하는데
혹시 팁 좀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