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엊그제 비도 오고 못보고 어재 못보고 비가 오니 더 아프네용

성별

남성

나이대

30대

기저질환

0

복용중인 약

0

기립성 저혈압 잠깐 달리고 일어니고 움직일때 빈혈 어지러음 많네 영양체 치료제잇나용 눈 피오 냑 추천받아요 추천좀 해주이서 하히 ㅎㅎ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최동욱 약사입니다.

    기립성 저혈압은 딱히 치료제가 없습니다. 압박스타킹을 하시고 좀 짜게 드시는 방법이 가장 편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이고요. 빈혈의 경우에는 철결핍성인지, b군에 의한 것인지, 염증성 빈혈인지에 따라서 치료법이 달라집니다. 일단 피검사를 한번 받아보시는게 좋겠네요.

    채택 보상으로 24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안녕하세요. 박호현 약사입니다.

    빈혈때문에 많이 힘드시다면 우선 기본적으로 철분제를 복용해보시는걸 권해드리며 추가로 미네랄과 활력비타민 B 군을 보충할 수 있는 종합비타민도 챙겨서 복용해보시는걸 권해드립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