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스위스 리조트 화재 10명 사망
많이 본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한가한듀공86
아침밥을 매일 먹는게 건강에 특히 좋은가요?
저는 아침밥을 매일 거르고 출근을 합니다. 그래서 점심을 조금 빨리 먹어요. 아침밥을 먹는게 건강에 매우 좋은건가요? 아니면 별 상관이 없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아침밥의 효능
집중력 향상: 아침에 식사하면 뇌가 활성화되어 일상 업무에 더 집중할 수 있습니다.
신진대사 촉진: 아침밥을 먹으면 신진대사가 촉진되어 칼로리를 더 효과적으로 소화하게 됩니다.
체중 관리: 아침에 식사하면 낮과 저녁에 더 적게 먹을 확률이 높아져 체중 관리에 도움이 됩니다.
영양소 공급: 아침밥은 영양소를 공급하는 중요한 기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