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고민이네요.. 같은 실수를 그만 하고싶은데...ㅜㅜ

새로운 직장을 다니지 이제 거의 한달이 다되어가고 있는데 자꾸 같은 실수로 다른 직원 분께 계속 찍히고 있는데...어떻게 하면 같은 실수를 안하게 될까요...ㅠㅠ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실수 좀 하면 어떤가요!!

    같은 직원분께 계속 해서 실수를 해서 피해를 주다보면

    본인을 충분히 자책할 수 있다고 생각해요

    하지만 결과가 어떻든 작성자님이 그 일에 도전함으로써 얻게 될 것들은 분명 존재해요

    같은 실수를 하게 될까 너무 두려워하지 마시고

    일단 그냥 해보세요!! 

  • 오히려 새로운 환경에 적응이안된다고 생각하고 실수를 안해야지 더 생각하다보면 더 같은 실수를 반복할수있어요 좀더 차분하게 자연스럽게 해보시는게 긴장도 덜하고 실수를 줄일수있을꺼같아요

  • 실수했다고 너무 우울해하지 마세요.

    좌절하면 퇴근하고서도 계속 생각나고

    불안해지고 출근하기 싫어지더라고요.

    메모해두고 업무 끝낸 후 메모를 다시 한번 확인해 보세요.

    시간이 오래 걸려도 괜찮으니 3번, 4번 다시 리체크하세요.

    그러다 보면 실수도 줄어들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