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호탕한그늘나비275
채택률 높음
Free-T4 검사 혈액체취 시간 문의
성별
여성
나이대
78
저희엄마께서 호르몬 문제로 오랜기간 free-T4 혈액검사를 시행중이신데요, 항상 8시간 금식후 오전7~9시사이에 채혈을 해야하는데요.
꼭 그시간에 채혈을 해야하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30분 늦게 9시 30분에 체혈하게되면 결과가 부정확할수 있나요?
참고로 뇌하수제종양 수술후 호르몬분비가 안되어서 씬지로이드와 제이알히드로코르티손정을 드시고 계세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