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교차로에서 깜박이 안 넣었다고 신고를

그걸 또 번거롭게 블박을 뒤져서 신고를 했더라구요. 뭐 법위반은 맞는데 굳이 그렇게 까지 남 엿먹일라는 사람 심리가 궁금하네요. 신고했다고 보상도 전혀없는데 별사람이 다있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본인이 신고당했거나 위반으로 인해 피해를 봤다면 신고할 수 있을 것 같아요..칼치기하면서 깜빡이없이 들어오는 차들 저도 많이 봤거든요..그럴때마다 놀라기도 하고 신고 생각도 들긴 하더라고요

  • 저도 이딴게 이해가되지 않더라구요 별에별걸 다 신고하더라구요ㅋㅋ 굳이 귀찮게 무슨 블랙박스 열어가지고 찾아서 신고한다는게 사는것도 바쁜데 참 무슨심리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