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안녕하세요 지자체 기간제근로자 병가에대해서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지자체 기간제근로자께서 병가를 사용하실려고 하는데 저희 지자체 규정상 병가는 무급으로 규정되어 있습니다. 이럴경우 1달 만근을 안한것으로 보고 다음달 연차유급휴가가 안생기는 것이 맞을까요?
고용·노동
안녕하세요 지자체 기간제근로자께서 병가를 사용하실려고 하는데 저희 지자체 규정상 병가는 무급으로 규정되어 있습니다. 이럴경우 1달 만근을 안한것으로 보고 다음달 연차유급휴가가 안생기는 것이 맞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