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항뽀글
항뽀글21.12.19
치킨 먹는 횟수가 어느정도가 적당할까요?
치킨을 너무 좋아해서 일주일에 서너번씩 먹습니다
먹으면서도 튀긴 음식들이 건강에 안 좋다라는 것은
알고 있지만 치킨의 유혹을 뿌리 칠 수가 없어요
어느 정도 기간을 두고 먹어야 몸에 해롭지 않을까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1.12.20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
튀김같은 고지방음식을 횟수를 정하고 먹기보다는 본인의 식단을 확인해서
지방을 그리 많이 섭취하지 않았다면 매일드셔도 크게 상관없기떄문에
현재 본인의 칼로리 섭취량이나 탄단지 비율을 아는것이 더 중요하겠습니다.